[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연예인 싸움 실력 1위로 거론만 되는(?) 개그맨 안일권이 <로드몰 로드FC 058> 창원 대회에 등장한다.

안일권은 다음 달 3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이 대회에 '야쿠자' 김재훈(32, G복싱짐)의 세컨드(지도자)로 나선다.

김재훈은 영화배우 금광산(45, 팀 스턴건)과 종합격투기 대결을 벌인다. 금광산의 도발로 매치업이 성사됐고, 3년의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케이지 위에서 붙는다.

김재훈은 한국 복싱 챔피언 출신 이규원 관장과 함께 훈련하고 있다. 타격전에서 결판이 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복싱 훈련에 많은 시간을 쏟아붓고 있다.

안일권은 도우미를 자청했다. 세컨드는 현장에서 경기를 지켜보며 선수에게 작전 지시를 내리는 감독의 역할을 한다.

안일권은 복싱을 수련, 유튜브를 통해 수준급 복싱 실력을 보여 줬다. '자칭' 연예인 싸움 실력 1위다. 김재훈의 체력 훈련을 진행하며 세컨드까지 나서게 됐다.

안일권은 “이번에 (김)재훈이가 많은 운동량으로 정말 기량이 좋아졌다. 체력 훈련을 함께 했다. 그래서 세컨드로도 나서기로 했다. 재훈이가 정말 많이 준비했으니까 달라진 모습 기대해 주시고, 이번에 멋진 경기 보여드릴 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재훈이 출전하는 <로드몰 로드FC 058>은 다음 달 3일 오후 4시부터 창원체육관에서 개최되며 SPOTV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 로드몰 로드FC 058
2021년 7월 3일 창원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황인수 vs 오일학

[무제한급] 김재훈 vs 금광산

[미들급] 최원준 vs 임동환

[페더급] 박해진 vs 오두석

[라이트급] 박시원 vs 김태성

[밴텀급] 양지용 vs 이정현

[페더급] 이성수 vs 박진

[60kg 계약 체중] 김영한 vs 최세르게이

[플라이급] 서동수 vs 김우재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