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스타 이종석이 오는 9월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W'의 이종석이 오는 9월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중화권 대표 한류스타인 이종석은 이번 팬미팅에서 그동안 못 다 보여준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1일 YG엔터테인먼트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ygstage.com) 및 YG STAGE 공식 SNS, 이종석의 공식 팬카페에는 ‘2016 LEE JONG SUK FANMEETING <VARIETY>’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종석의 국내 팬미팅 개최 일정이 공개됐다. 이종석의 국내 팬미팅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오는 9월 10일 오후 4시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버라이어티(VARIETY)’라는 타이틀 그대로 이종석이 팬들에게 그간 보여준 적 없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종석은 하늘색 슈트차림에 스마일 얼굴이 그려진 풍선을 껴안고 있다. 위트있는 표정과 완벽비율 등 여심을 설레게하는 비주얼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인기 높은 이종석은 MBC 수목드라마 ‘W’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추후 일본과 중화권, 아시아까지 팬미팅 투어를 예정하고 있어 드라마 속 ‘강철’과 현실의 이종석을 만날 수 있는 이 기회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