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애. 제공|제이룩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이영애, 존재 자체가 화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 LOOK)이 지난 28일 8월호를 통해 공개한 배우 이영애의 뷰티 화보에 네티즌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화보는 그 동안 다양한 패션 및 뷰티 화보를 비롯해 이영애가 직접 기고한 ‘리아 칼럼’, 유네스코와 함께한 ‘LYA 러브 캠페인’ 등 꾸준한 관계를 이어온 제이룩 매거진과 이영애가 함께 한 세 번째 뷰티 화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평소의 일상적인 모습부터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모습, 시스루 의상을 입은 고혹적인 자태 등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해 그녀의 변함 없는 미모와 백옥 같이 빛나는 피부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영애는 “피부가 붓거나 지쳐 보일 때는 좋은 제품 한 가지를 챙겨 발라요. 그러면 다음 날 아침, 피부 결도 매끄러워지고 순환도 잘돼 하루 종일 피부에 생기가 돌죠.”라며 자신만의 피부 비결을 전하기도 했다.

▲ 이영애. 제공|제이룩

올해로 10년 넘게 전속 모델을 유지하고 있는 한방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뷰티 필름과 함께 제작됐다. 화보에 이어 곧 공개될 영상에서는 책에서 담지 못한 촬영 현장과 이영애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영애는 오는 10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에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1인 2역의 열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