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스' OST 앨범이 출시된다. 제공|팬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닥터스’ OST 앨범이 3일 발매된다.

SBS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OST 앨범이  3일 전격 출시된다. 앞서 1일(오늘) 낮 12시에는 주요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앨범 수록 전곡이 음원으로 먼저 공개됐다.

OST 음반은 25트랙으로 구성됐다. 권순일(어반자카파)‧박용인(어반자카파)의 ‘No Way’, 윤하의 ‘Sunflower’, 정엽의 ‘그 애(愛)’, 정호(2MUCH)의 ‘넌 예뻐’, SE O(젤리쿠키)의 ‘여우비’ 등 '닥터스'의 인기 속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가창곡 5곡과 연주곡(Instrumental 및 BGM) 20곡이 실렦다.

드라마 ‘구가의 서’ ‘공주의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난폭한 로맨스’ ‘사랑해서 남 주나’의 OST를 맡았던 김선민이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조영수(‘Sunflower’)를 비롯해 멧돼지(‘No Way’)와 ‘닥터스’ 음악감독인 박세준(‘여우비’)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총출동했다.

CD와 함께 음반에 실릴 4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도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간다. 지난 6월 20일 첫 방송 이후 줄곧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던 극중 명장면들과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컷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선착순 구매자 3000명에겐 드라마 오리지널 포스터가 보너스 선물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