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옵쇼' 생방요정에서 권투여신으로 변신한 김세정. 제공|KBS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어서옵SHOW' 생방요정 김세정이 '권투여신'으로 변신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어서옵SHOW' 마지막 회에서는 이서진이 솔비&장도연의 '패션 페인팅 리폼'을, 김종국이 최민수의 '가죽공예'를, 노홍철이 지상렬&황재근의 '개스트 하우스'를 판매한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김세정은 권투 글러브를 착용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온몸에 풍선을 주렁주렁 매달고 링 위에서 마주보고 있는 김세정-솔비의 모습이 담겨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지상렬-황재근의 권투 재능탐색 현장의 모습으로, 김세정은 지상렬의 제안에 의해 솔비와 일대 일 풍선권투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때 김세정-솔비는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우며 반격에 반격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남자들보다 더욱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권투를 해본 적이 없다던 김세정은 막상 시합이 시작되자 스트레이트 펀치부터 끊어치기까지 자연스레 나오는 권투기술을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김종국은 "스텝이 제대로다", "진짜 세정인 타고 났네"라며 끊임없는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그 동안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를 신선한 웃음과 재미로 꽉 채웠던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어서옵SHOW' 마지막 회는 7일 오후 9시3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