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버보드를 이용한 색다른 퍼포먼스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NCT DREAM.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NCT DREAM이 색다른 퍼포먼스다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초대형 신개념 그룹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이 7일 'Chewing Gum'(츄잉검) 호버보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NCT DREAM은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및 NCT 채널을 통해 'Chewing Gum' 호버보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NCT DREAM은 전동으로 움직이는 투휠 '호버보드'를 이용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는 밝고 신나는 모습을 담은 만큼,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NCT DREAM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의 SMTOWN 및 NCT 채널을 통해 '호버보드 미니 올림픽' 방송을 깜짝 진행,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호버보드 개인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은 신나는 팝 댄스 장르의 곡 ‘'Chewing Gum'으로 활동을 활발히 펼쳤으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츄잉검’이라는 소재로 표현한 톡톡 튀는 가사의 유쾌한 음악에 맞춰 호버보드를 타고 감각적인 군무를 완벽히 선사하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