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한 윤보미와 최태준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윤보미가 최태준과 첫 만남에서 '수제 닭발 도시락'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태준-윤보미가 직접 요리를 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최태준-윤보미는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두 사람이 모두 매운 음식, 특히 닭발을 좋아함을 알게 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보미는 첫 만남에서 3단 도시락을 준비, 직접 만든 닭발로 최태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최태준은 "닭발 도시락은 대한민국에서 저만 받아보지 않았을까요?"라고 말하며 연신 싱글벙글했고, 윤보미 앞에서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특히 최태준은 윤보미의 닭발 도시락에 보답하는 의미로 미리 준비해 온 고추장찌개 조리에 나섰고, 윤보미는 최태준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요"라고 말하는 등 남편의 기를 살리는 칭찬세례를 멈추지 않았다.

이 밖에도 최태준은 자신의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는 윤보미를 보며 "이것저것 더 해주고 싶어요"라고 속마음을 드러내는 등 윤보미와 입맛 궁합까지 완벽함을 자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