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운트다운'에서 '너무너무너무'와 '잠깐만' 무대를 펼치는 아이오아이. 제공|YM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20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오아이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와 '잠깐만' 무대를 공개한다.

아이오아이의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발랄한 느낌을 한껏 풍기는 중독성 있는 후크송으로, 완전체로 모인 아이오아이의 상큼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이오아이는 '너무너무너무'에 앞서 '잠깐만'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신용재의 신곡 '빌려줄게' 무대도 펼쳐진다. '빌려줄게'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시작되는 신용재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후렴구에 폭발하듯 터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과 다비치는 각각 '피 땀 눈물', '내 곁에 그대인걸' 무대를 꾸미며, 오블리스, 맨사, 애비뉴, SF9, 펜타곤, 빅브레인, 100%, 세븐, 하이포 20 with 유정, 레이디스코드, 몬스타 엑스, 산들, 갓세븐, 에이핑크, 샤이니의 무대도 이어진다.

한편,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가득찬 Mnet '엠카운트다운'은 20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