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왼쪽), 이상엽. 제공|JTBC, 드라마하우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이상엽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연출 김석윤, 임현욱, 제작 드라마하우스) 제작진은 보아와 이상엽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보아는 극 중 방송작가 권보영으로 분한다. 바른말만 쏘아대는 인물로, 이런 권보영 앞에서 유독 찌질해지는 안준영은 이상엽이 연기한다. 안준영은 방송국 PD지만 권 작가 앞에서는 유독 작아진다고.

이상엽은 보아에 대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큰 무대들을 밟았던 친구라 연기에 있어서도 포인트를 확실히 아는 것 같다"며 "현장에서도 여유가 넘친다. 나의 애드리브에 더 웃긴 애드리브로 맞받아친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엽과 보아가 이런 연기를?'과 같은 느낌을 받으실 것"이라며 "우리는 작품에서 코믹을 담당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보아는 "이상엽과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났다"며 "나를 맞춰주려고 노력한다. 편안한 오빠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 "안준영, 권보영 커플은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금방 친해졌다. 우리의 문제 아닌 문제는 너무 웃겨서 서로 웃음을 참기 힘들다는 것이"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룬다.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