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케이투' 이예은(오른쪽)과 이재우. 사진|tvN 캡처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더케이투(THE K2)'이예은이 극중 배우를 가리지 않는 찰떡 케미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예은은 tvN 금토드라마 'THE K2'(극본 장혁린, 연출 박정환)에서 유력 대권 후보 장세준(조성하 분)의 숨겨진 딸이자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 분)의 곁을 24시간 지키는 보디가드, 코드명 J4 미란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극 중 저택에 함께 머무는 배우들과의 다채로운 케미로 극 중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동료 배우들과 다양한 시너지를 발휘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 '더케이투' 이예은(왼쪽)과 염혜란. 사진|tvN 캡처

J4 미란 & 만년과장 여사님, 생활밀착형케미

J4 미란 역의 이예은과 만년 과장님으로 소개되며 안나가 머무르는 저택의 음식과 청소 등 살림살이를 책임지는 여사님 역의 엄혜란. 이 두 사람은 안나를 24시간 감시한다는 공통의 임무를 부여 받았다.

매번 툴툴대는 미란을 철없는 딸 보듯 하며 구박과 잔소리를 더하면서도 "오늘은 밥 하기 싫으니 라면이나 끓여먹자!"고 하는 등 마치 티격태격 모녀처럼 시종일관 붙어서 생활밀착형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J4 미란 & K1성규 엇나간 큐피드의 화살, 예측불가형케미

미란과 마찬가지로 JSS에 소속돼 있는 보디가드, 코드명 K1이성규(이재우 분)는 직접 저택에 머무르지는 않지만 CCTV를 통해 안나의 감시를 맡고 있다. 하지만 CCTV로 안나만 지켜본 것은 아니었다. 미란은 K2 김제하(지창욱 분)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을 거라 생각하며 다분히 의도적인 섹시함을 강조하는 패션과 행동들을 선보였지만 사실 그것을 지켜 본 것은 미란이 그토록 기대하던 제하가 아닌 성규로 밝혀졌다. 빗나간 러브라인으로 시작했지만 마치 철부지 커플 같은 두 사람이 앞으로 케미를 선보일 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지창욱-송윤아-조성하-윤아의 열연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케미,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로  사랑 받고 있는 'THE K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