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출연한 배우 변요한.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변요한이 과거로 돌아간다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는 홍지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김상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영화처럼 과거로 돌아가면 언제로 가고 싶냐는 질문에 변요한은 여동생에게 찾아가 미안하고 이야기를 하고 싶다. 실수한 게 있다“2년 동안 사춘기엿다. 그때 이야기를 거의 안했다. 돌아간다면 사과하고 더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말했다.

연출은 맡은 홍지영 감독은 지금이 난세지이 않나. 1800년 전으로 돌아가 제갈량을 만나고 싶다. 현안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김윤석은 “20년 전 나를 만나서 담배를 배우지 말라고 강력하게 권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채서진은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건 없다. 단지 가족들과 사진을 많이 남기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우연히 30년 전으로 돌아가는 알약을 얻은 한 남자가 과거로 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