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여교사' 보도스틸. 제공|필라멘트픽쳐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여교사'가 배우 김하늘과 유인영의 연기 변신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화 '여교사'(감독 김태용) 스틸은 김하늘과 유인영, 이원근의 강렬한 존재감과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계약직 여교사 효주 역을 맡은 김하늘은 어둡고 쓸쓸한 내면부터 조금씩 생기를 되찾아가는 과정 등 캐릭터의 미묘한 감정을 세심하게 그려낸다. 건조하면서도 메마른, 금방이라도 바스라질 것만 같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눈빛으로도 상대 배우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규직 신입 여교사 혜영 역의 유인영은 학교 이사장의 딸로 부족함 없이 자라 티없이 맑은 모습과 처음으로 간절하고 아쉬운 것이 생기면서 혼란스러운 내면을 그려낸다. 무용특기생 남제자 재하 역을 맡은 이원근은 특유의 소년 같은 이미지로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김하늘과 유인영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은 '여교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마더' '화차' '차이나타운' '비밀은 없다'에 이어 최근 '미씽: 사라진 여자'까지 한국영화 속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등장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여교사' 속 김하늘과 유인영은 역시 기존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파격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계급 문제 현실의 반영으로 섬세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생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여교사'는 계약직 여교사 효주가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과 자신이 눈 여겨 보던 남학생 재하의 관계를 알게 되고, 이길 수 있는 패를 쥐었다는 생각에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