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미이라' 스틸. 제공|UPI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미이라'가 액션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4DX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이다. 

톰 크루즈는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언제나 액션의 한계에 도전했던 톰 크루즈가 '미이라'를 통해 다시 한 번 다른 액션을 펼친다. 추락하는 비행기 내부에서 펼치는 무중력 액션 장면은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릴을 선사한다.

이 장면은 섬세하게 코딩된 4DX 모션과 환경 효과는 바람이 휘몰아치며 요동치는 비행기 내부를 생생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강력하게 느껴지는 진동 효과는 물론, 비행기의 엔진이 타는 냄새까지 구현해 내어 마치 추락하는 비행기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강렬한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지닌 사상 최강의 여성 빌런 미이라 아마네트에게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이라는 도시 하나를 순식간에 파괴할 만큼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 4DX 환경 효과는 조금씩 닉 모튼을 조여오는 미이라 아마네트의 위협과 런던 도심을 파멸시키는 미이라의 압도적 힘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적절히 활용됐다.

선택 받은 인간 닉 모튼과 파멸의 힘을 지닌 미이라의 전세계의 운명을 건 대결은 '미이라'의 기대점 중 하나다. 4DX의 모션 체어 기술은 압도적 힘을 지닌 미이라 아마네트를 상대로 펼치는 인간 닉의 처절한 사투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최고의 액션 히어로 톰 크루즈가 그동안 보여줬던 액션들과 달리 속수무책으로 쫓기고 공격 받는 모습을 4DX로 함께 경험하고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톰크루즈, 러셀크로우, 소피아부텔라, 애나벨월리스 등이 출연하는 '미이라'는 오는 6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