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손나은의 생일 팬미팅이 열린다. 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생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에 손나은 생일 팬미팅 '더 나은 데이' 관련 공지를 올렸다. 팬미팅은 오는 9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평소 생일을 앞두고 약식으로 간소하게 치러왔던 것과 달리, 최초로 정식 개최되는 자리로 더욱 특별하다. 손나은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에 팬미팅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측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손나은의 의견에 따라 팬미팅을 추진하게 됐다""본인이 손수 기획에 참여하며 팬들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나은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꾸준히 시간을 보내 팬바라기 면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작년에도 음성 꽃동네에서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친 손나은은 당시 소규모 팬미팅을 연상시키는 이벤트를 마련해 극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또 아티스트를 위해 팬들은 그간 일정 금액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하거나, 신생아를 위한 수제 털모자를 떠서 전달하는 등 손나은의 생일마다 다양한 선행을 펼쳤다

손나은 생일 팬미팅 '더 나은 데이' 선예매는 오는 21일 시작된다. 오는 24일에는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