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이자 AB6IX 박우진이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해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8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에 박우진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진 속 박우진은 하얀색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붉은 조명과 어우러져 한층 더 강렬함을 선사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가운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시선 처리로 특유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시키며 '섹베오레'라는 자신의 별명을 다시금 입증시켰다.
더욱이 빛이 새어 나오는 곳을 쳐다보는 박우진의 모습은 자연스럽게 다른 공간의 발견을 연상시키며 순차적으로 이어질 스토리텔링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매력을 선보인 박우진은 최근 빌보드 톱스타 에이 부기 윗다 후디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협업을 진행해 '룩 백 엣 잇' 스페셜 버전을 발표, 빌보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그룹MXM 출신 임영민, 김동현과 그룹 워너원 출신 이대휘, 박우진 그리고 새 멤버 전웅으로 멤버를 꾸리고,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목표로 데뷔 초 읽기에 들어갔다.
press@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