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노윤호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제공l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원톱 퍼포머’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팔로우’로 극강 포스를 뽐낼 예정이다.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팔로우’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모두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팔로우’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아티스트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 유노윤호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제공l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다양한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여러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는 만큼,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트랙마다 컬러를 매칭,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3일 0시 유노윤호 공식 홈페이지(u-know.smtown.com)를 통해 ‘블루’ 컬러를 콘셉트로 한 수록곡 ‘블루 진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오후 12시 동방신기 각종 SNS 계정에서는 ‘블루 진스’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 유노윤호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제공lSM엔터테인먼트

게다가 유노윤호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유노윤호 쇼케이스 - 트루 컬러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는 오는 ‪1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