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신인 보이그룹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이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X1은 최근 데뷔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 재킷 촬영을 마쳤으며, 이후 일정대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등 다양하게 데뷔 콘텐츠 촬영을 순차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X1의 데뷔 준비 과정과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솔직한 심경을 담은 첫 리얼리티도 준비 중에 있다. 방영 일시는 미정이다.

X1 데뷔 첫 ‘프리미어 쇼콘’은 오는 6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X1 공식 팬클럽 회원에 한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웰컴2라이프' 정지훈, "첫 MBC 너무 잘 맞아… 아내 김태희 응원" [영상]
- 한영, 남다른 수영복 자태…길게 뻗은 다리+늘씬한 보디라인
- '웰컴2라이프' 임지연 "형사 캐릭터 위해 쇼트커트…이젠 긴머리가 어색해"
- 한상진 "다시 태어난다면 정지훈으로 살고싶어"…정지훈 대폭소
- 안방컴백 정지훈 "아내 김태희, 굉장히 응원해준다"
- [포토S] 한상진 답변에 빵 터진 정지훈
- [포토S] 곽시양, 촉촉한 눈망울
- '냉부해' 이만기, 스포츠스타 저격?…"안정환, 감독으로는 별로"[TV포커스]
-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폭풍애교 공개…눈에서 '꿀'이 뚝뚝[TV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