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성동일, 박지연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다시 찾아 힘을 보탰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측은 20일 성동일, 박지연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재등장한 동일(성동일), 신혜(박지연)의 면면이 담겨 있다.

로사(김해숙)의 첫째 아들 동일은 로사가 애지중지 키운 꽃을 꺾어 구박을 받으면서도 응석을 부리고 있어 폭소를 안긴다. 더불어 로사를 위해 무지개를 만들고 있는 면모가 따스한 웃음을 유발한다.

석형(김대명)의 전 부인 신혜는 아버지의 외래 진료를 위해 찾은 병원에서 마주한 석형 모(문희경)을 외면한다. 석형 모의 구박을 견디지 못해 이혼을 결심한 신혜의 속사정이 밝혀진 만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처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회 예상치 못한 순간, 예측하기 힘든 인물들의 등장과 이들을 중심으로 한 전개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