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0일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남성 골프 국가대항전 프레지던츠컵 협약식을 갖고 공식 차량 후원사 지위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PGA 투어의 주도로 1994년 설립된 이후 2년마다 개최되고 있는 프레지던츠컵은 미국팀과 인터내셔널팀의 골프 대항전이다. 개최국의 대통령이나 총리가 대회 명예의장을 맡는 등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대회 상금이 없는 대신 수익금을 자선 단체로 기부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2022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퀘일 할로우 클럽에서 개최될 프레지던츠컵에서 공식 차량을 지원하고 대회장 곳곳으 차량을 전시한다. 또, 몬트리올의 로열 몬트리올 골프클럽에서 열릴 2024년 프레지던츠컵과 시카고의 메디나 컨트리클럽에서 열릴 2026년 대회에서도 공식 자동차 스폰서로 활약한다.

제네시스는 이번 프레지던츠컵 공식 후원을 통해 럭셔리한 고객 경험을 유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제네시스 장재훈 사장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프레지던츠 컵에 공식 차량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최고의 선수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의전 차량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