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 닥터' 두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를 부르는 케이윌.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고스트 닥터' 두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를 부르는 케이윌.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케이윌이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의 두 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를 부른다.

25일 ‘고스트 닥터’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고의 보컬이자 주옥 같은 OST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케이윌이 ‘고스트 닥터’의 두 번째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의 가창자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는 나에게 전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사랑하는 존재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바람이 흘러가는 듯 표현된 가볍게 시작되는 도입부의 피아노 선율은 사랑이 시작되는 설레는 감정을, 이후 점증적으로 다이내믹해지는 사운드의 변화는 멈추기 어려울 만큼 커진 사랑의 감정을 묘사한다.

‘한낮 꿈이라 해도 멈추지 않아요/세상의 어지러운 말들은 신경 쓰지 말아요’, ‘이젠 숨지 않을게요/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 등의 가사가 사랑의 감성을 건드리며 듣는 이들에게 풍성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담담하게 시작돼 점점 호소력을 더해가는 케이윌의 보컬이 압권인 곡으로 그의 진한 감성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웰메이드 러브송으로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 곡은 지난 11일 방영된 ‘고스트 닥터’ 4회에서 영민(정지훈)과 세진(유이)이 서로의 애틋한 추억을 회상하던 장면에 처음 삽입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케이윌은 말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도시남녀의 사랑법’, ‘스타트업’, ‘뷰티 인사이드’,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별에서 온 그대’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방송이 끝난 후에도 오래도록 사랑받는 명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케이윌이 부른 ‘고스트 닥터’ OST 파트2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는 오는 26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고스트 닥터' OST 파트2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 커버 이미지.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고스트 닥터' OST 파트2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 커버 이미지.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한편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는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 차영민(정지훈)과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고승탁(김범)이 서로의 몸을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