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아. 출처| 송지아 유튜브 캡처
▲ 송지아. 출처| 송지아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명품 가품 착용을 사과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송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고 "모든 것이 제 잘못"이라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송지아는 최근 명품 가품 의상, 액세서리 등을 착용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직접 자필 사과문을 올렸으나 논란은 식지 않았고, 가품 사용 의혹은 더욱 거세져만 갔다. 결국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SNS 계정의 영상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그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품 사용에 대해 인정하며, 모든 것이 제 잘못임을 인정한다"라며 "유튜브를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하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가품 구매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너무 예뻐서 그냥 구매했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서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그것에 점점 더 빠져서 지금 너무 후회를 하고 있고, 과거의 저를 생각하면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이어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저를 사랑해 주실 때 제가 조금 더 내면을 다지고 돌아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하고 점점 그런 것에 빠져서 보여지는 송지아에 집중했던 것 같다. 저도 그 점에 대해서 정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 죄송하다"라고 반성의 뜻을 밝혔다. 

송지아는 "저로 인해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이랑 저희 가족들이 제 잘못으로 인해서 너무 상처를 받아서 이 문제에 대해서 더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모든 것이 제 잘못이니까 저희 가족들에 대한 비난은 그만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가족을 향한 비난은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비공개로 돌리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라고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송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핫 걸'로 떠올랐다. '솔로지옥' 후 팔로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는 인플루언서로 주목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