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채주화 SNS
▲ 출처|채주화 SNS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채주화가 3월의 신부가 된다.

채주화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 싶은 동반자가 생겨 올해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채주화는 예비 남편에 대해 "늘 언제나 저를 웃게 해주고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은 존경스러운 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분에게 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언제나 기댈 여유를 주고, 지친 날에는 시원한 그늘을 내어주는 그런 아내가 되려고 한다"고 전했다.

채주화는 "저의 새로운 출발을 여러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채주화는 2012년 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라임으로 데뷔했다. 2019년 활동명을 채주화로 변경하고,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채주화의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헬로비너스 라임, 배우 채주화 입니다.

저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20살에 데뷔해 어느덧 10년째 과분하고 넘치는 사랑을 받아오며 살았습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 싶은 동반자가 생겨 올해 3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늘 언제나 저를 웃게 해주고 배울 수 있는 점이 많은 존경스러운 분입니다.

저는 그분에게 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언제나 기댈 여유를 주고, 지친 날에는 시원한 그늘을 내어주는 그런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워서 많이 당황스러우실 분도 계실 거고 축하해주실 분들도 계실거라고 믿습니다.

그동안 저의 어렸을때부터 지금의 모습까지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의 새로운 출발을 여러분들께서 응원 해주시고 축복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