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단 손진욱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제공|n.CH엔터테인먼트
▲ 국가단 손진욱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제공|n.C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 손진욱이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손진욱은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그룹 당기시오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김창완 특집으로 펼쳐진다. 손진욱은 정동하의 무대에 특별 게스트로 올라 '나 어떡해' 노래를 선보인다. 손진욱과 정동하는 감동이 가득한 환상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케미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룹 당기시오로 데뷔한 손진욱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이후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과 함께 그룹 국가단을 결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국가단은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개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