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단독콘서트를 벌이는 아이즈. 제공|서우이엔엠
▲ 27일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단독콘서트를 벌이는 아이즈. 제공|서우이엔엠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밴드 아이즈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IZ)는 오는 27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앳 더 모먼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마지막 오프라인 콘서트 이후 1년여 만에 펼쳐지는 국내 콘서트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앳 더 모먼트(At The Moment)’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그동안 발매했던 신곡들은 물론 콘서트 당일 공개 예정인 리메이크 신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아이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2005년 발매된 버즈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록사운드를 가미해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청춘과 자유를 느낄 수 있게 원곡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20년 가까이 지난 세대가 들어도 변함없는 명곡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아이즈 역시 오랜만에 펼쳐지는 대면 콘서트인 만큼 무대 구성과 곡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고 매일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롤링홀 개관 27주년 기념 공연의 일환으로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아이즈 밴드의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앳 더 모먼트’는 오는 27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