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우리. 제공| 이미지나인컴즈
▲ 고우리. 제공| 이미지나인컴즈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34)가 핑크빛 열애 중이다. 

1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고우리는 훈남 남자 친구와 1년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고우리의 남자 친구는 비연예인으로, 5살 연상의 사업가다. 특히 훈훈한 외모와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고우리를 단숨에 사로잡은 훈남인 것으로 전해졌다.

고우리와 연인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고우리가 약 1년간 남자 친구를 만났다"라고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결혼은 아직 아니다"라고 밝혔다. 

고우리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결혼 적령기의 두 사람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레인보우 중 가장 먼저 결혼한 지숙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다음 결혼 타자로 고우리를 지목한 바 있다. 실제로 고우리는 지숙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지숙은 "최초 공개"라며 "결혼식 부케를 고우리 언니가 엉겁결에 받았다. 그래서 고우리 언니가 두 번째로 결혼했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 언니가 '두 번째로 결혼해야 하나'라는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더라"라고 밝혔다. 

주위에도 서로를 소개하는 등 남자 친구와 당당하고 예쁘게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고우리가 이후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도 함께 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 고우리.  ⓒ스포티비뉴스DB
▲ 고우리. ⓒ스포티비뉴스DB

고우리는 2009년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에이', '텔미 텔미', '마하', '투미', '차차', '스위트 드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또한 '식신로드', '청춘불패 시즌2', '소사이어티 게임 시즌2', '팔로우 미 시즌7'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다시 시작해',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마우스', '멘탈리스트'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