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혜성. 출처| 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 신혜성. 출처| 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동상이몽2'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불참설을 종결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식장을 찾은 신혜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신혜성은 신화 멤버들이 함께하는 '퍼펙트 맨' 깜짝 축가에 함께하지 않아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커졌다. 

반면 '동상이몽2'에 등장한 신혜성은 건강 상태로 인해 모자, 마스크 등으로 온몸을 꽁꽁 싸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앤디는 "저도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기도 했는데 혜성이 형이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고 컨디션이 안 좋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와줘서 감동이었다"라고 자신의 결혼식에 완전체로 뭉친 신화의 모습에 뭉클해했다. 

김구라는 신혜성을 보고 "중무장을 하니까 못 본 거다"라고 불참설을 안타까워했다. 

김동완 "잘 왔어"라고 "다쳤어?"라고 안타까워했고, 신혜성은 "응, 하필. 이틀 전에 운동하다가 넘어졌다"라고 사연을 전했다.

앤디는 "십자 인대가 파열돼서 두 다리를 다 수술했다"라고 신혜성의 수술 사실을 공개했고, 김동완은 "다리 말고 아픈 덴 없지?"라고 신혜성을 살뜰히 챙겼다.

전진은 김동완, 신혜성과 하객석에 나란히 앉아 "이렇게 있으니까 기분이 이상해"라고 했고, 전진의 손을 잡았던 신혜성은 이내 장난을 쳐 '24년 신화 우정'을 짐작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