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방송을 시작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캐스팅된 김서하.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2월 방송을 시작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캐스팅된 김서하.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김서하가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한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이 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로 제작하는 작품이다.

극 중 김서하는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톱배우 맹우신 역을 맡았다. 우신은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에 능력까지 탁월해 배우 선호도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음악방송 MC를 맡고 있다. 연예계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통하는 그는 돌연 ‘와일드애니멀’ 멤버 우연우의 몸으로 깨어난 램브러리(김민규)와 티격태격하며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서하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KBS2 ‘연모’, MBC ‘금수저’ 등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탁월한 캐릭터 흡수력으로 감초와 악역, 밉상 캐릭터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김서하가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표현해낼 맹우신 역에 관심이 집중된다.

김서하가 출연하는 ‘성스러운 아이돌’은 오는 2월 15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