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중기 ⓒ곽혜미 기자
▲ 송중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연중 플러스'가 배우 송중기의 재혼, 임신 소식을 전한다.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최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송중기와 가수 샘김의 부친 사망 사건, 배우 윤정희의 별세, 마약 가수 안지석의 마약 혐의, 그리고 배우 송덕호의 병역 비리 논란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최근 아빠가 된 배우 송중기의 결혼, 임신 소식을 알린다.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여성과의 열애를 발표했던 그가 이번에는 팬카페에 입장문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결혼 발표를 통해 그동안의 떠돌던 추측성 보도들에 대한 것들도 언급했다. 그는 배우자의 이름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임을 직접 이야기한 것과 더불어 둘 사이에 2세가 생겼음을 밝히며 결혼설과 임신설이 사실임을 인정했다. 

이어 가수 샘김의 아버지가 시애틀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사건을 전한다. 샘김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식당에 무장 강도들이 진입, 현금을 갈취하는 과정에서 총격 사건이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세대 여배우 트로이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기상을 휩쓸었던 배우 윤정희. 지난달 30일 그는 파리에서 영면에 들었다. 장례식에는 남편 백건우와 딸을 비롯해 영화감독 이창동이 함께했다고 알려졌다. 윤정희의 안타까운 별세 소식을 알아본다.

▲ 배우 윤정희. 제공| KBS 
▲ 배우 윤정희. 제공| KBS 

 

▲ 마약 혐의 적발된 가수 안지석. 제공| KBS
▲ 마약 혐의 적발된 가수 안지석. 제공| KBS

마약 혐의가 적발된 그룹 하우스룰즈 출신 가수 안지석은 지난해 여러 차례 대마를 매수하고 불법 재배를 한 혐의를 받았다. '연중' 제작진은 안지석을 만나기 위해 그가 소속된 또 다른 그룹 '마음몸'의 제주도 스튜디오까지 찾아간다. 

'연중 플러스'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