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사랑이라 말해요' 이성경.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이성경이 김영광과 열애 의혹에 대해 황급히 해명했다. 

배우 이성경은 10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디즈니+ '사랑이라 말해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같이 밝혔다. 

이성경은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호흡을 맞춘 김영광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친했다 보니까 장난꾸러기 무드였다. 근데 극 중에서는 그런 모습이 아니라 김영광이 초반에 집중을 위해 나를 많이 피해 다녔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그는 "나도 만나면 장난부터 나오니까 자제하려고 하고 오빠가 나를 피하면 굳이 안 따라가고 캐릭터, 현장에 집중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라며 "우주(이성경), 동진이(김영광) 설레고 오글거리는 장면을 연기하는 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천천히 다가가는 과정을 잘 밟아가기 때문에 상황에 잘 집중을 하면서 연기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했다. 

이어 이성경은 "혜성(김예원)의 상상 속 다정한 장면 연출하는 게 제일 힘들었다"면서 "키스신은 감독님이 연출 콘티를 짜서 미리 알려줬다. 놀랐는데 우주와 동진으로 중반부 이상 쌓여있기 때문에 나중엔 어렵거나 하진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성경과 김영광의 달콤한 케미스트리에 둘이 진짜 사귀냐는 의혹이 일기도 했다고. 이성경은 "감독님은 1,2부 편집할 때부터 '편집실에서 둘 눈빛이 수상하다고 별의별 오해를 다 한다'고 말해주셨는데 일부러 그랬던 것 같다. 근데 감독님은 우리의 원래 모습이 아니라 한동진 심우주의 모습만 본 거니까 그럴 수 있다"라고 해명하며 "그렇게 느낄 수 있게 작품을 잘 만들어주신 거고 배우들이 그 반응에 힘을 느껴서 더 잘 찍을 수 있었다"라며 감사해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