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캐쳐. 제공| 드림캐쳐컴퍼니
▲ 드림캐쳐. 제공| 드림캐쳐컴퍼니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드림캐쳐는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새천년기념관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프롬 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재계약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라 떨린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는 지난해 11월 멤버 전원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그룹 활동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유는 "드림캐쳐가 재계약을 하고 처음내는 앨범이다 굉장히 많이 떨리고 기대된다. 대중들이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가현은 "언니들이랑 다같이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드림캐쳐가 계절감에 맞게 청량하게 찾아올 수 있어서 좋다"고 했다. 

신보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2집 '아포칼립스: 세이브 어스',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팔로우 어스'에 이어 아포칼립스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드림캐쳐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아포칼립스: 프롬 어스'는 아포칼립스 마지막 시리즈로 인간의 감정을 풀어낸 앨범이다. 모든 것들이 지난 후 남은 것은 결국 원초적인 인간의 마음뿐이라는 것에서 시작했다. 인간이라면 피할 수 없는 행복, 환희, 혼란, 분노, 사랑 등의 감정에 대해 다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본보야지'를 비롯해 '인트로: 프롬 어스', '데미안', '프러포즈', '투유'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본보야지'는 프랑스어로 긴 여행을 잘 다녀오라는 뜻이다. 상대방을 위해 환희의 마음으로 기꺼이 떠나려는 나에게 본 보야지라고 말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