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오현우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발라드 신곡 ‘어깨에 기대요’ 발표를 앞둔 오현우는 2021년 MBN ‘보이스킹’ 출연을 통해 얼굴을 알린 후 ‘이제 헤어지는 건가 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기타 선율과 함께 오현우의 허스키와 감미로움이 느껴지는 보이스가 한 흐름을 이루어 겨울 시즌송처럼 따뜻함이 감돈다. 지친 마음을 다독이며 곁에서 묵묵히 위로해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의 정체성이 50초 분량의 영상 전반에 걸쳐 나타난다.
‘보이스킹’ 경연 당시 오현우는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해 기교 없이 깔끔한 창법으로 감미로운 음색을 들려줘 윤일상 등 심사위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당시 바다는 “목소리가 정말 좋다. 고막 남친이다”라고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작곡가 똘아이박과 피터팬이 의기투합, 오현우가 공동 작사에 참여한 ‘어깨에 기대요’는 2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관련기사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