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출연한 비밀보장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송혜교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은이의 인스타그램을 리그램하며 "혜...혜...혜교야 인급동이야"라는 메시지를 게시했다.
사진에는 송혜교와 전여빈이 출연한 '비밀보장'의 썸네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는 영화 '검은 수녀들'로 돌아온 배우 송혜교와 전여빈이 출연했다. 이번 영상은 공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혜교는 이번 '검은 수녀들' 홍보차 강민경 유튜브를 통해 브이로그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 영상 역시 수백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몰이 중이다.
한편 송혜교와 전여빈이 주연을 맡은 '검은 수녀들'은 24일부터 극장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