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소녀가수 이수연이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트로트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수연은 10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곡 '할매국시'를 열창했다. 이날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국민 손녀'다운 러블리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수연은 감동적인 멜로디에 맞춰 나이를 뛰어넘는 성숙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수연은 초등학교 5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트로트의 미래를 이끌 기대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낸 첫 앨범 '이수연' 발매 후 '더트롯쇼' '불후의 명곡'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 등 각종 방송과 명절 특집 무대에 오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수연은 이날 무대를 통해 스스로 가능성을 확신으로 바꾸고 있다는 평가다.
이수연 데뷔 싱글에 수록된 '할매국시'는 할머니가 만들어주시는 국수를 매개로 할머니에 대한 감사함과 절절한 효심을 이수연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트로트 곡으로 프로듀싱팀 ‘나는트로트가좋아요’가 조부모의 손에 자라온 이수연의 실제 이야기에 감명을 받아 만들었다.
한편 이날 '더트롯쇼'에는 이수연을 비롯해 강혜연 김다현 김중연 김희진 박지현 손태진 신성 양지은 염유리 유지나 황윤성 홍자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 "故서희원 팔아 돈벌이"…계정 차단된 前시모, 다음날 '팔이피플' 복귀
- '다니엘 튜더♥' 임현주 아나, 둘째 출산 미뤘다 "산후조리원 안 가기로"
- 김승수, 숨겨진 여자친구 있었나…AI 대화 내용 보니 '깜짝'('애라원')
- 강경준 품은 장신영 "나 자신이 밉고 엄마에게 죄스러워"('편스토랑')
- '제3공화국'·'사랑과 야망' 성우 겸 배우 최병학, 오늘(10일) 심근경색으로 별세
- [단독]배성재, 품절남 된다…'14살 연하' 김다영 아나운서와 결혼
- 구준엽 "故서희원 유산, 장모님께 드릴 것, 제 마지막 할 일"
- 김동욱, 강소라·임시완과 한솥밥…플럼에이앤씨 전속계약[공식]
- '부동산 큰손' 전지현, 세무조사 받았다 "적법한 절차로 문제 無 확인"[전문]
- '볼륨감 넘치는 몸매' 클라라, 파격적인 하의실종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 오늘(7일) 심장마비로 별세
- 정소민, 매끈한 각선미 뽐내는 초미니 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