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홍자가 독보적 감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홍자는 10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곡 '혼잣말'을 열창했다. 캐주얼 의상과 함께 내추럴한 모습을 연출한 홍자는 촉촉한 눈망울과 함께 특유의 푹 우러난 듯한 곰탕 보이스를 뽐냈고 담담하지만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깊이의 감성을 곡 속에 담아내며 귀 호강 라이브를 완성시켰다.
홍자가 2021년 발매한 '혼잣말'은 붙잡고 싶지만 떠나보낸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담은 곡이다. 당장이라도 사랑한다고 소리치고 싶은 복잡한 마음을 응축하여 공허하게 읊조리듯 표현하는 곡의 무드와 홍자의 진한 감성이 만나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날 '더트롯쇼'에는 홍자를 비롯해 강혜연 김다현 박지현 손태진 신성 이수연 양지은 염유리 유지나 황윤성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 "故서희원 팔아 돈벌이"…계정 차단된 前시모, 다음날 '팔이피플' 복귀
- '다니엘 튜더♥' 임현주 아나, 둘째 출산 미뤘다 "산후조리원 안 가기로"
- 김승수, 숨겨진 여자친구 있었나…AI 대화 내용 보니 '깜짝'('애라원')
- 강경준 품은 장신영 "나 자신이 밉고 엄마에게 죄스러워"('편스토랑')
- '제3공화국'·'사랑과 야망' 성우 겸 배우 최병학, 오늘(10일) 심근경색으로 별세
- [단독]배성재, 품절남 된다…'14살 연하' 김다영 아나운서와 결혼
- 구준엽 "故서희원 유산, 장모님께 드릴 것, 제 마지막 할 일"
- 김동욱, 강소라·임시완과 한솥밥…플럼에이앤씨 전속계약[공식]
- '부동산 큰손' 전지현, 세무조사 받았다 "적법한 절차로 문제 無 확인"[전문]
- '볼륨감 넘치는 몸매' 클라라, 파격적인 하의실종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 오늘(7일) 심장마비로 별세
- 정소민, 매끈한 각선미 뽐내는 초미니 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