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나라 '나도 여자랍니다'를 세미 트로트 버전으로 리메이크 하는 김지현. 제공|그레인엔터테인먼트
▲ 장나라 '나도 여자랍니다'를 세미 트로트 버전으로 리메이크 하는 김지현. 제공|그레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지현이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새 싱글 '나도 여자랍니다'를 발표한다. 이 곡은 장나라의 히트곡 '나도 여자랍니다'를 세미 트로트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김지현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사랑의 연금술사 (Remix ver.)'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된다.

'나도 여자랍니다'는 2003년에 발매된 원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서머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레트로 열풍에 맞춰 추억의 국내 가요를 트로트와 크로스오버하여 새로운 사운드로 재탄생시켰다. 이 곡은 청량한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특징으로,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현은 광주광역시의 무형문화재 제14호인 판소리 심청가 이수자이며, 2020년 첫 싱글 '사랑의 연금술사'로 데뷔했다. 이후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와 MBC '트로트의 민족' 등 다양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였다. '오세요', '찰떡', '119' 등의 음원을 차례로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MBN '현역가왕'에 참가하여 가창력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