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키키가 정식 데뷔 전 글로벌 팬심 잡기에 나선다.
27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원더케이는 신인 그룹 키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스페셜 콘텐츠 시리즈 '라잌키키'를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잌키키'는 자유로운 무드의 퍼포먼스부터, 멤버들의 비주얼과 이색 라이브를 담은 키키만의 스페셜 영상이다. 내달 24일 데뷔 앨범 '언컷 젬' 발매를 앞두고 이른바 '키키 완전 정복'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인 퍼포먼스 콘텐츠는 이날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는 키키의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의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퍼포먼스 배경은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대형 건물 맨 위 층의 옥외 주차장, 편안하고 캐주얼하면서도 각각의 개성을 드러낸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쿨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온 몸에 가득 담았다. 리듬에 맞춰 한껏 여유로운 몸짓과 자유분방한 바이브는 물론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표정까지 더해 풋풋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다섯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한 원더케이의 독창적인 연출은 키키가 가진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색색의 무대 조명과 특수 효과 없이도 다채로운 카메라 구도와 앵글로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한껏 드러낼 예정. 정면, 측면은 물론 로우-하이 앵글을 총동원해 멤버들을 동서남북 빈틈없이 담아내며 키키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총 3개의 콘텐츠로 선보인다. 27일 공개되는 퍼포먼스 콘텐츠를 시작으로 5인5색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주얼트랙,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이는 이색 라이브가 공개된다. 독특한 SNS 게시물, 광활한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키키만의 감성이 담긴 뮤직비디오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키키는 원더케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원더케이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젠지미' 가득한 키키만의 청량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영상에 넘치도록 가득 담아냈다. 키키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이 그들의 매력에 빠져들어 설렘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