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에라가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N.I.N'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 누에라가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N.I.N'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누에라가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 타이틀곡 'N.I.N(New is Now)'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누에라는 강렬한 에너지와 완벽한 칼군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하루 전, 누에라는 팬들에게 설렘 가득한 데뷔를 알리며 이목을 끌었다. 이들은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무대 위에서 존재감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뜨거운 환호와 박수가 쏟아지는 가운데, 누에라의 무대는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방송 활동을 시작으로 누에라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누에라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서사를 다루고 있으며, 그 내용은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N.I.N'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주제로 하여, 그룹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백하게 풀어내고 있다. 강렬한 비트와 독창적인 브릿지가 어우러져 듣는이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누에라는 정식 데뷔 이전인 지난 몇 달 전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빌보드 No. 1s 파티'에 초청받아 참석했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2025년 K팝 루키'로 선정됐다. 이로써 누에라는 '빌보드 루키'라는 명성을 갖게 되었다.

현재 'N.I.N'을 포함한 누에라 첫 미니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는 글로벌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누에라가 K팝 신에서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