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수호가 3월 1일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제공|MBC
▲ 최수호가 3월 1일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최수호가 3월 1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프로그램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수호는 2023년 방영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트로트 밀크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트로트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 2'에서 6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자리 잡았다.

그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높은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고 있다. 최수호의 외조부는 월남전에 참전한 국가유공자이며, 이를 기리기 위해 외조부가 퇴소한 보훈요양원을 방문해 무료 공연을 진행했다. 또한, 팬클럽은 보훈요양원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의 선행에도 동참했다. 최수호는 사회적 취약계층, 특히 소아 환자들을 위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도 후원금을 기부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기에 앞서 최수호는 "저에게 받은 사랑을 여러 필요로 하는 분들과 계속 나누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이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을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며, 복권기금으로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 사업과 복지 사업을 소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에 긍정적인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으며, 최수호의 출연은 한층 더 그 의미를 더할 것이다.

시청자들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 최수호와 행복한 만남을 3월 1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BC의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방송 리허설과 추첨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