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이하 '여은파')' 멤버 박나래, 한혜진, 화사가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여은파'는 계속된다. 내 마음속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박나래, 한혜진, 화사는 찐친 모먼트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드레스 코드였던 공주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한혜진, 화사와 강렬한 '여은파' 속 조지나로 분한 박나래가 대조를 이루면서 시선을 강탈했다. 아울러 세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환한 미소와 브이 포즈를 취하며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앞서 세 사람은 2020년~2021년 선보였던 MBC 예능 '나혼자산다'의 스핀오프 ‘여은파'를 통해 조지나(박나래), 사만다(한혜진), 마리아(화사)로 변신, 거침없는 분장과 유쾌한 입담을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오랜만에 세 사람이 뭉치자 누리꾼들은 "'여은파' 너무 기다렸다" "이게 얼마만의 '여은파'인지, 너무 설렌다" "믿고 보는 '여은파' 3인방" "이 조합 오랜만에 보니 너무 행복하다" "역시 모이기만 하면 빵빵 터지는 조합" "이 조합 절대 잃을 수 없다" "보는 내내 행복 도파민" "'여은파'는 계속되어야 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실제로 화사와 한혜진이 출연한 23회는 지난달 26일 공개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인급동)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에 힘입어 현재 조회수 역시 1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여은파' 완전체 케미스트리는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24회에서도 계속된다. '여은파' 못지않은 화끈한 토크가 '나래식'에서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현재 누적 조회수 3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