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혁 아시아 5개 도시 팬미팅 투어 '2025 이준혁 '렛 미 인'' 포스터. 제공|에이스팩토리
▲ 이준혁 아시아 5개 도시 팬미팅 투어 '2025 이준혁 '렛 미 인'' 포스터. 제공|에이스팩토리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나의 완벽한 비서' 이준혁이 아시아 5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벌인다.

'2025 이준혁 '렛 미 인''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준혁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마닐라, 서울까지 이어진다. '렛 미 인'(LET ME IN)이라는 제목처럼 이준혁이 팬들에게 다가서는 첫 투어인만큼 이준혁이 직접 전할 그 만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눈맞춤하는 이준혁의 모습이 담겨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그간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온 이준혁이 온전히 '배우 이준혁'으로서 서게 될 팬미팅 자리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더한다.

이준혁은 ‘나의 완벽한 비서’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 촬영에 돌입했다. 아울러 특별 출연하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 촬영을 앞두고 있다. 특별 출연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 공개도 앞두고 있다.

이준혁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구체적인 일자와 장소는 에이스팩토리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