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허성범 ⓒ곽혜미 기자
▲ 유튜버 허성범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엄친아’ 방송인 허성범이 ‘우리지금만나’에 출격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허성범은 채널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에 출연한다.

‘우리지금만나’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팀을 이뤄 해외에서 ‘찐 로컬’ 여행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최근 전방위 MC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유인나가 단독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성범은 ‘우리지금만나’의 여행 메이트로 발탁돼 낯설고 설레는 여행을 떠난다. 허성범은 영재고 출신으로, IQ 151에 달하는 ‘엄친아 방송인’으로 최근 대세 인기를 얻고 있다.

카이스트 출신의 영민한 두뇌와 아이돌급 빛나는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그는 ‘우리지금만나’에서 긴장감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로맨틱 투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허성범은 최근 ‘동네멋집2’, ‘피의 게임3’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라디오스타’, ‘구해줘 홈즈’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차진 입담을 인정받았다.

‘우리지금만나’는 ‘2024 케이블 TV 방송대상’에서 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 ‘다시갈지도’ 제작진의 새로운 야심작이다. 오는 5월 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