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한국대중음악공연산업협회(이하 음공협)가 주관하는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가 오는 4월 25일 부산 해운대구 송운초등학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행복을 바라 봄, 일상을 담아 봄’의 부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트로트계 샤랴포바 별사랑, 날개 달린 태권트롯맨 나태주, 도파민 대폭발 흥부자 하이량, ‘바다에 누워’ 주인공 높은음자리 김장수 등 7080과 트로트의 장르로 지역주민들에게 행복의 시간을 전할 예정이다.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는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무료 공연으로, 5월 말까지 총 13회에 걸쳐 지난 1월 철원을 시작으로 전국 문화소외지역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22일 진행된 전남 영광 공연은 티켓(관람료 1000원) 오픈 1시간만에 매진되었으며, 영광군민들의 뜨거운 환호와 떼창 물결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한편 한국대중음악공연산업협회는 콘서트, 페스티벌, 월드투어, 내한공연 등 다양한 대중음악공연을 주최∙주관하고 있는 총 43개사의 협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중음악공연산업의 미래와 종사자의 권리를 위해 협력하는 사단법인 단체이다.
관련기사
- [단독]김수현 후폭풍…'넉오프', 촬영 무기한 중단까지 '올스톱'
- '이혼숙려캠프' 나온 前축구선수 강지용, 22일 돌연 사망…향년 37세
- '재혼' 서동주 "웨딩드레스 영상 올리고 들은 말들…속상해"
- 발달장애 子 민증 발급…오윤아 " 내 인생 민이 키우는 데 다 바쳤구나" 만감교차('솔로라서')
- '故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가짜 뉴스에 황당 "나도 모르는 사이에"
- 유아인 선택한 감독들…'디렉터스컷 어워즈' 남자배우상 후보 올렸다
- 김원효 "결혼 직전 심진화 '전남친 박스' 발견, 파혼할 뻔"('돌싱포맨')
- '16살' 김다현에 모욕글 73회…58살 악플러, 징역형 집행유예
- '치과의사♥' 정순주, 디카프리오 자택 파티 공개했다 '봉변'
- 이승연, 길러준 母 졸혼 선언…父 30년 외도에 "이렇게 살다 가면 억울"('아빠하고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