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태진과 전유진이 따뜻한 효(孝)의 마음을 담은 듀엣곡을 29일 발표한다.
손태진은 이날 오후 6시 전유진과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공개한다. 두 사람의 만남은 MBN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 손태진과 '현역 가왕' 1대 우승자 전유진의 조합이라는 점에서 '1등과 1등'의 만남으로 감동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가족 중에서도 가장 소중한 존재인 '부모'에게 보내는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낸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섬세한 감정선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익숙함 속에 스쳐 지나갔던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금 되돌아보게 하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손태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진심 어린 마음을 음악에 그대로 녹여냈다. '이제 내가 지킬게요'라는 다짐은 모든 아들과 딸의 마음을 대변하며, 담백하지만 깊이 있는 노랫말로 묵직한 울림을 더한다. 여기에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전유진의 맑고 진정성 있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단순한 효도송을 넘어, 부모와 자녀 간의 유대를 이야기하며 나아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의 이야기'를 풀어낼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음악성과 진심이 만난 이 곡이 세대와 세대를 잇는 공감의 노래로 오래도록 회자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 결혼 9달만에…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우려 반 기대 반'
- 전소미, 시스루에 다 비치는 '핫핑크 비키니'…권은비 빠진 워터밤 적셨다
- 신정환, SES 슈 저격"돈 빌려 도박한 게 누군데? 지가 뭐라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큰일났다…부산 못가는 이유
- BJ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 아이브 장원영,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
- '10월 결혼' 김가은, ♥윤선우와 이미 신혼 "나의 관식이, 여보~"
- 박기량 "SNS로 DM 연락 많이 오지만 선수와는 연애 금지"('돌싱포맨')
- 치어리더 이주은, 5살 연상 박수종과 열애설…증거 확산에도 '묵묵부답'
- 이희진 "베복 시절 봉고차로 납치 당할 뻔, 가방 집어던지고 도망쳐"('미스터리')
- 하정우, 팬 별명으로 '최음제' 댓글→삭제 후 사과 "더욱 신중하고 주의할 것"[공식]
- [단독]H.O.T., 드디어 뭉친다…6년 만에 완전체 전격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