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러브송을 선보인다.
권진아는 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화이트 와인’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발표한다.
신곡 ‘화이트 와인’은 권진아가 작사·작곡한 트로피컬 무드의 R&B 팝 장르다. 여름날 시원한 화이트 와인 한 잔이 전하는 짜릿한 여운을 사랑의 설렘에 빗댔다. 핑크빛 순간의 황홀함을 담은 브라스 사운드와 권진아 특유의 달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청량하면서도 듣기 좋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중경삼림’ ‘말할 수 없는 비밀’ ‘라붐’ 등 명작 로맨스 영화의 오마주가 녹아 있다. 화이트 와인을 마시며 영화를 보던 권진아가 주인공이 된 듯 사랑에 빠지는 상상을 펼치며, 보는 이들의 마음에 로맨틱한 여운을 남긴다.
소속사 어나더는 “‘화이트 와인’은 여름의 끝에서 사랑을 시작하는 모든 연인들을 위한 연서로 손색이 없다. 이번 싱글을 통해 많은 음악팬들이 권진아의 음악과 더 깊이 사랑에 빠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진아는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권진아 팬미팅 ‘진아온 코퍼레이션’을 벌인다.
관련기사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박한별, 스크린 복귀 앞두고 남편 언급 자제…두 아들만 언급('백반기행')
- '9월 재혼' 김병만 측 "전처 딸 파양됐다…무고로 인한 패륜행위 인정"[공식입장]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