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개그계 대표 입담꾼들이 트로트 무대로 돌아왔다.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서태훈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웃기는 트롯쇼'가 8월 30일부터 전국 순회 공연을 시작하며 관객들을 만난다.
‘웃기는 트롯쇼’는 국내 최초로 개그와 트로트를 접목한 신개념 공연으로, 유쾌한 웃음과 흥겨운 음악, 감동의 사연까지 담아낸 종합 엔터테인먼트 쇼다.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형제의 찰떡 호흡과 서태훈의 위트 넘치는 무대 매너 그리고 세 사람의 트로트 실력이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개그와 노래의 나열이 아닌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콩트 형식의 무대와 트로트 라이브 무대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성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상호 이상민 형제는 “예능에서 보여주던 우리 모습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형 개그’를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웃고, 노래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태훈 역시 “요즘 웃을 일 없는 세상에, 유쾌한 한 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트로트로도, 개그로도 울고 웃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주관사 ㈜포에스제이컴퍼니 봉상민 대표는 "첫공연인 만큼 많은 관객들이 관람해주셔서 함께 즐기고 웃으면서 앞으로 더 커져나갈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 수 있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웃기는 트롯쇼’는 8월 30일 수원 AK아트홀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박한별, 스크린 복귀 앞두고 남편 언급 자제…두 아들만 언급('백반기행')
- '9월 재혼' 김병만 측 "전처 딸 파양됐다…무고로 인한 패륜행위 인정"[공식입장]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