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우즈가 전역 후 첫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Vol.9 및 공식 웹사이트에 우즈의 새로운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우즈가 자신의 애장품을 소개하는 ‘아이러브잇’ 영상도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우즈는 깔끔한 수트룩부터 반다나 스타일링을 더한 힙한 무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룩까지 폭넓은 패션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기타를 든 컷,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컷들, 핑크빛 헤어를 완벽 소화한 모습까지 담겨 한층 풍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우즈는 다양한 눈빛과 표정으로 익살스러움, 몽환미, 무심한 매력을 오가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우즈는 군 복무 중 자작곡 ‘드라우닝’ 역주행에 대해 “그 당시에는 사회에 있지 않아서 크게 체감하지는 못했지만, 지금은 뜻밖의 분들이 저를 알아봐 주실 때마다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목표에 대해 “좋은 음악을 만드는 것은 물론, 더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가장 큰 바람이다. 작년보다 올해, 올해보다 내년에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진솔하게 밝혔다.
앞서 우즈는 2023년에도 ‘더블유 코리아’ Vol.12 화보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화보는 전역 이후 약 2년 만의 재회로,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과 내면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군 복무 중 자작곡 ‘드라우닝’이 화제를 모으며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우즈는 지난달 전역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새 앨범 선공개곡 ‘스매싱 콘크리트’ 비주얼라이저 공개를 비롯해 예능 출연, 기아 타이거즈 시구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며 ‘서머소닉 2025’ 무대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우즈는 ‘렛츠락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국내 대형 페스티벌에 잇따라 오를 예정이다. 직접 브랜드 크리에이티브에 참여하고 글로벌 디자이너와 협업한 MD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
- 윤정수, 12살 연하 예비신부 공개 "미모, 성격, 목소리까지 예쁘다"('1호')
- AOA 출신 초아 "다시 돌아가도 탈퇴할 것…멤버들이 나 안 좋아할 듯"
- [단독]조우진, 10년 인연 유본컴퍼니 떠났다…차기작 줄줄이 앞두고 FA
- '결혼 12년차' 이민정,♥이병헌 생일에 거액 현금 선물 "용돈 받는 일 없을 것 같아서"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