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연우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벌인다.
김연우는 오는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5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를 개최한다.
'오마이갓연우'는 크리스마스 공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김연우의 브랜드 콘서트. 감탄사 '오 마이 갓'과 김연우를 더한 합성어다.
김연우는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눈 내리는 겨울밤 불꽃놀이와 놀이기구가 펼쳐진 듯한 배경은 관객들을 즐겁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김연우가 크리스마스 여행의 안내자로 변신해 일상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관객과 함께 환상적인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내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우는 '연우신', '갓연우' 등으로 불리며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로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김연우는 이번에도 20명 이상의 출연진이 꾸미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연말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하늘에서 유성으로 빛나길"…'개그계 대부' 전유성 별세에 추모 물결[종합]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 6개월 실형 '확정'
- 이홍기, 대학축제 당일 취소 사과 "성대파열…상처난 시간 갚을 것"
- 황석정, 서울대·한예종 능력자답네 "경매로 서울 집 마련…1000평대 꽃농원 대표"('같이삽시다')
- 홍종현, '아기가 생겼어요' 구원투수된다…'음주' 윤지온 빈자리 긴급 투입[공식]
- 송은이 "장기 기증 서약 마쳐…장례식장 플레이리스트 선곡중"('옥문아')
- 최정원, '상간남' 의혹 벗었다…法 "부정 행위 아냐" 상대 A씨 1심 판결 파기
- 김영광, ♥아내 청담동 미녀 의사였다 "난 거지, 아내 카드로 손흥민 밥 사"('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