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 제공|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템페스트. 제공|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템페스트가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분위기의 앨범을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As I a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인 더 다크(In The Dark)'를 시작으로 '녹터널(nocturnal)', '칠(CHILL)', '실리 키드(Silly Kid)', '하우 딥 이즈 유어 러브?(How deep is your love?)'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각 곡과 어우러지는 분위기의 다양한 영상들이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템페스트는 아지트로 보이는 공간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보드게임을 즐기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등 자연스러운 청춘의 매력을 센스 있게 드러냈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이 음악과 어우러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애즈 아이 엠'은 템페스트가 지난 3월 발표한 6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나'를 향한 믿음과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동시에 담아낸다. 

타이틀곡 '인 더 다크'는 끝없이 이어지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멤버들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애즈 아이 엠'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