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래퍼 트루디와 야구선수 출신 이대은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됐다.
12일 트루디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안녕하세요! 11월 11일 우리 금똥이가 태어났어요"라며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빠 등번호에 맞춰서 태어나고 싶었나봐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우리는 불꽃베이비 금똥이를 응원해~ 그리고 사랑해"라고 적었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2021년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임신 사실 발표 이후 두 사람은 젠더 리빌(성별 공개) 파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첫 아이가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이대은은 "나 닮은 아들 안녕"이라고 말했고, 트루디는 "오타니처럼 만들자"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국가대표 투수 출신인 이대은은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트루디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다.
관련기사
- [단독]''놀뭐·슈돌' 하차' 이이경, '형수다2' 방송 불참…"개인 스케줄, 다음 녹화 참여"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1심 결과 뒤집혔다
- 뉴진스 쪼개졌다...해린·혜인, 민희진 떠나 다시 어도어로 "법원 판결 존중"[전문]
- [단독]'사생활 의혹' 이이경, '슈돌' 발탁 전면 백지화...새 MC는 김종민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단독]이준호, '베테랑3' 주연 낙점…'흥행 킹' 굳히기
- '최강야구'vs'불꽃야구' 결국 조정 불발, 본안 소송 간다 "법적 절차 이어갈 것"
- 성시경 배신한 매니저, 경찰에 고발당했다 "오타니 통역사 사건 떠올라"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