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오유진이 신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오유진은 13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화이트 투피스 의상을 입고 화사함을 뽐낸 오유진은 특유의 맑은 음색과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묻어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발매된 오유진 신곡 '썸'은 이성 사이 썸을 타는 모습을 1인칭 시점으로 표현한 댄스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트로트와 유로팝을 결합해 신선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싱어송라이터 조규만과 마상준이 공동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날 '트롯챔피언'에는 오유진을 비롯해 설하윤 나영 황민우 김소연 박성온 정다경 진욱 김용필 정서주 성리 김수찬 양지원 마이진 박서진 장민호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 박미선 "유방암 진단, 열어보니 임파에 전이…항암 중 폐렴까지"
- 민지·다니엘·하니도 복귀…뉴진스, 1년 만에 백기 투항[종합]
- [단독]''놀뭐·슈돌' 하차' 이이경, '형수다2' 방송 불참…"개인 스케줄, 다음 녹화 참여"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1심 결과 뒤집혔다
- '7kg 감량' 장재인, 눈 둘 곳 없는 타이즈 패션 '아찔'
- [단독]이준호, '베테랑3' 주연 낙점…'흥행 킹' 굳히기
- '최강야구'vs'불꽃야구' 결국 조정 불발, 본안 소송 간다 "법적 절차 이어갈 것"
- 성시경 배신한 매니저, 경찰에 고발당했다 "오타니 통역사 사건 떠올라"
- [단독]'도수코5' 모델 김성찬, 혈액암 투병 끝 사망…향년 35세
- 성시경, '먹을텐데' 사칭 사기 피해 사비로 보상했다…업주 미담 공개 "시련 이겨내길"
- '김연아♥' 고우림 "나만큼 장가 잘 간 사람 없어…장담한다"('편스토랑')